-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17 한 때 마이너스 육십 몇 프로 찍었던 내 조그만 LS증권(그 땐 이베스트 머시 쮸물 25/07/11 215 2
10616 요즘 스탁UNH 때문에 안봅니다. 나중에 자녀한테 물려주면 세금 안낸다고해 3 풀잎 25/07/11 223 2
10615 와 3200!!! 1 K-이안 브레머 25/07/11 194 3
10614 비트코인 미쳤구나 ... ㄷㄷㄷ 2 cheerful 25/07/11 206 3
10613 코스피는 연일 상승중인데 삼성전자는 뭐하는거여.... 2 whenyouinRome... 25/07/10 213 1
10612 주식앱 설치하고 주식계좌에 입금까지 했지만(매달 적금식으로 접근해서 2 나루 25/07/10 185 3
10611 비트코인이 최고가를 또 찍었다는 뉴스를 보고 홈화면 폴더 구석에 있던 업 동네주방장 25/07/10 185 2
10610 하반기 시작하고 가루가 많이 나갑니다 6 TEN 25/07/10 263 6
10609 손이 간질거릴 경우 이 짤을 기억해주심씨오 2 기아트윈스 25/07/09 196 10
10608 https://m.fmkorea.com/8624645906 4 내알아할게요 25/07/09 223 1
10607 때가 된 것 같아요,,, 풉키풉키 25/07/09 179 1
10606 일주일 만에 후회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캬아아앜 1 에밀 25/07/09 166 2
10605 속슬 올라가는거 봐선 30은 찍을 것 같고 40찍고나서 트럼프가 뭔 짓을 하진 초밥은연어 25/07/09 173 2
10604 https://m.blog.naver.com/becomingmunger/223926613239 1 기아트윈스 25/07/08 194 3
10603 왔다 내 연금 풉키풉키 25/07/08 201 1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