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44 축제입니까? 5 swear 25/02/05 209 12
10043 치킨 3마리가 날라갔읍니다 ㅠㅠ 11 하우두유두 25/02/05 207 3
10042 이런 예상은 나도 하겄다 2 Mandarin 25/02/04 207 7
10041 누가 팔랑튀어 소리를 내었누?? 2 cheerful 25/02/04 210 5
10040 모건스탠리 '무역 리스크에 亞기술주 단기적으로 20% 하락 가능성' 3 다군 25/02/04 201 3
10039 오랜만에 왔읍니다 9 먹이 25/02/04 230 5
10038 커버드콜 jp모건에서 직접 운영하는 커버드콜 머시기 저시기... 순정이 최고 광기잇 25/02/04 192 4
10037 ... 1 化神 25/02/04 211 8
10036 역시 내가 팔았더니... 1 cheerful 25/02/04 196 8
10035 '저비용 인덱스펀드' 美운용사 뱅가드 수수료 추가인하 1 다군 25/02/04 232 3
10034 이제 트럼프 아들들도 팔로우해야 하나?? OTL 3 다군 25/02/04 190 3
10033 어제오늘 코인 나스닥 패닉셀해서 통곡하는 사람이 많군요 danielbard 25/02/04 200 4
10032 미국노므들아 그만해라 삼성전자 4만원되게 생겼어 원추리 25/02/03 183 5
10031 Chill guys, chill. 3 기아트윈스 25/02/03 208 9
10030 부리야! 1 Omnic 25/02/03 19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