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16
삼전 정리 하고 있는데요. (절반 정도씩ㅋㅋㅋ)
8
cheerful
25/01/31
216
3
10015
저는 요즘 코스피 대장주 및 삼성계열사 대장주가 이제 삼성전자에서 삼성
3
moneyghost
25/01/31
218
3
10014
연휴때 많이 쉬었다고 혼내면서 출발하네요 코스피는
4
Mandarin
25/01/31
197
2
10013
qsi 물타는중...
활활태워라
25/01/31
201
0
10012
TQQQ를 조금 팔고 설날 떡 값 보태서 애플 조금 샀습니다. 아이온큐도 매수
1
세이치즈
25/01/29
218
7
10011
드디어 처음으로...애플을 샀읍니다.
3
cheerful
25/01/28
213
8
10010
https://youtu.be/TUyV6nzzcD0
1
초밥은연어
25/01/28
234
3
10009
명짤은 시대를 가리지 않네요...
칡
25/01/28
191
9
10008
ㅋㅋㅋㅋㅋㅋ
danielbard
25/01/28
190
6
10007
엔비디아 들어가 말아 고민됩니다.
1
하얀
25/01/28
209
3
10006
에잉 추가매수 일주만 늦게 할 걸. 어쩔 수 없지 또 사야겠죠?
카츠카레
25/01/28
191
3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12
3
10004
왜 월급 받고 매수한 뒤에 이런 이벤트가 벌어지는지 :(
초밥은연어
25/01/27
188
4
10003
세일인데, 왜 구입을 하지 않는 것 입니까?
맥주만땅
25/01/27
188
3
10001
지금 미국 프리장 왜이런디요? 막 연휴세일 그런거임?
1
동네주방장
25/01/27
175
2
목록
이전
1
253
254
255
256
257
25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