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1808 2
9767 현금 소모 1 기아트윈스 24/09/11 1816 1
9766 삼전 할인 판매 시작했읍니다~ 3 허윤진남편 24/09/11 1815 0
9765 마음이 편하기는 개뿔...;ㅠ; 4 cheerful 24/09/09 1869 0
9764 멸망하면서 수익을 다 토했슴미다... 1 박지운 24/09/06 1895 0
9763 금리인하와 한국쉘석유 광기잇 24/09/05 1891 1
9762 건강해진 soxx는 언제쯤 매수할까(잡설) 5 Omnic 24/09/04 1980 2
9761 찾았다 폭락의 원인! 아재 24/09/04 1869 3
9760 돔... 황... 챠.... ㄷㄷㄷ 2 cheerful 24/09/04 1779 0
9759 빠버스 매도 2 기아트윈스 24/09/04 1793 1
9758 기회가 왔다 8 기아트윈스 24/09/02 2117 2
9757 엔비디아 실적 발표 1 박지운 24/08/29 1850 0
9756 종근당 1 박지운 24/08/28 1763 0
9755 버핏 역대 최대규모 현금보유가 사실은.. 4 원금복구제발ㅠㅠ 24/08/26 2016 0
9754 좀 불안한데... 10 기아트윈스 24/08/26 20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