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95 살짝 기도메타로 갖고 있는 바이킹 테라퓨틱스…담달에 2상 초록이 어떻게 나오느냐, 나오긴 하냐가 관건입니다 3 바이오센서 24/10/24 619 1
9794 '아파트' 열풍 로제가 만든 '소맥'…하이트진로 '방긋' 3 다군 24/10/24 700 1
9793 금 무섭네용… 8 바이오센서 24/10/23 726 0
9792 어제 내려갔으니 오늘은 올라가겠죠 ㅇ.ㅇ 1 박지운 24/10/23 608 0
9791 로제의 apt를 믿어봐? 하기엔 8 동네주방장 24/10/22 806 1
9790 지지부진한 합병 소식이 곧 마무리 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5 아재 24/10/18 1068 0
9789 삼성전자, 바닥권 주가에도 기회비용이 너무나 크다 9 다군 24/10/14 1009 1
9788 삼성 수익률 -25% 기록중입니다...ㅠㅠ;;; 7 원금복구제발ㅠㅠ 24/10/13 904 0
9787 이번달 케이뱅크랑 더본코리아 청약하십니까? 3 하우두유두 24/10/10 868 0
9786 선생님 삼성전자 오만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읍니다. 4 허윤진남편 24/10/10 786 1
9785 항셍테크 풀매도 8 기아트윈스 24/10/08 923 3
9784 삼전 빅이벤트 오만전자 이벤트~!!! 선착순 모집!!! 1 허윤진남편 24/10/07 814 1
9783 승자는 증권사? 기아트윈스 24/10/04 1701 1
9782 ISA 계좌 만기가 다가왔습니다. 3 FTHR컨설팅 24/10/04 1808 3
9781 삼성전자 할인 문자가 계속 오고 있읍니다. 빨리들 구매하십쇼 7 허윤진남편 24/10/02 18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