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15:07:31 |
| Name | whenyouinRome... |
| Subject | 번거 다 토하고 -10%를 찍는... 이거 뭐지.. |
|
번거 다 토하고 -10%를 찍는... 이거 뭐지.. 이거 맞아? 6
이 게시판에 등록된 whenyouinRome...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3 15:07:31 |
| Name | whenyouinRome... |
| Subject | 번거 다 토하고 -10%를 찍는... 이거 뭐지.. |
|
번거 다 토하고 -10%를 찍는... 이거 뭐지.. 이거 맞아? 6
이 게시판에 등록된 whenyouinRome...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