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4 17:22:34 |
| Name | 바닷가의 제로스 |
| File #1 | 스크린샷_2026_06_24_171640.png (59.2 KB), Download : 0 |
| Subject | 예탁금 제도 갓맙다... |
|
예탁금 제도 갓맙다... 암튼 어제의 경험으로 역시 안하던 짓은 하는게 아니다 라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사실 어제 오늘도 팔면 오르고 사면 떨어지는 등 역시 바보짓이 많았지만 하도 널을 뛰니까 어떤 순간엔 팔고 떨어지고 사고 오른 순간도 있었음 근데 어차피 그때 계속 쳐다보고 있을 수도 없고 잠깐 붙잡고 매매해봤자 뭘 맞춰 대응한다는 것도 불가능함. 그니까 뭐 대충 그래도 조정중에 조금 늘렸다치고 버로우하는게 좋겠음. 사실 그동안 포트가 덜오르고 덜떨어지는 구성이었는데 너무 답답해서 반도체 비중좀 올렸더니 칼같이 떨어져서 배가 아프긴함 전형적인 오를땐 덜오르는 차타고 대신 비교적 안전하지 하고 있다가 떨어질때는 더 떨어지는 차로 옮겨탄 셈. ㅉㅉ 아직도 모르나 손자주바꾸면 필패여.. 자주 바꿔서 더 벌면 전업하지.. 단일레버리지 교육비 4천원내면서 이거보다 더 벌면 성공이다 했는데 40만원쯤 날릴거 안날렸으니 40만원 번걸로 치겠습니다(?) 6
이 게시판에 등록된 바닷가의 제로스님의 최근 게시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