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4 23:50:57
Name
알탈
Subject
두근거리는군요 마이크론 실발이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stock/14018
두근거리는군요 마이크론 실발이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알탈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6
오늘같이 흐르는 날은 삼하 매수버튼에도 손이 안가서 커버드콜 좀 주워담
[0]
26-06-26
마이크론 실적 발표 이후에 애플이 가격 인상하면서 메모리발 인플레이션
[2]
26-06-25
마이크론이 준 감동 치고는 국장 올라가는게 꼬롬하네요...왠지 국장 한번
[11]
26-06-25
어제 너무 양심없이 아가리를 벌렸던게 아쉽네요.
[0]
26-06-24
두근거리는군요 마이크론 실발이
[0]
26-06-24
아가리를 벌렸지만 하닉 2ㄷ0은 오지 않았다...ㅠㅠ
[0]
26-06-24
오늘은 연기금이 종가에 던지고 가는걸 받아먹어야 될거같습니다...
[0]
26-06-23
내일 하닉 장초에 갭하락 맞으면 240대까지도 볼 것 같습니다. 추매기회일수
[0]
26-06-23
현금 비중 85퍼 정도였는데 오늘 1차 추매하고 75퍼 정도로 줄였습니다...마
[0]
26-06-23
하닉이 삼전보다 잘가는 것은 여러가지 요인이 겹쳐서 그런 것 같은데, 수
[5]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