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6 11:29:10 |
| Name | danielbard |
| Subject | 애플 팀쿡 CEO 얼마전 언급 |
|
애플 팀쿡 CEO 얼마전 언급 - 최근 낸드 램 등의 가격상승은 자기가 경험한 공급망 차원에서 가장 이례적 없던일 - 우리의 최적의 관리모델로도 가격인상을 피할 수 가 없음 >> 결국 가격 대폭인상 단행 마이크론 최고사업책임자 - 역대급 실적 발표 이후 바로 다음날 이런 상황으로 비난 화살 (*AI로 다 낸드 램 가격인상으로 다 죽는다) - 이런 내용에 전면 반박 >> 우리가 지치고 힘든시절에 특정사는 오히려 단가를 후려쳐서 낮은 마진으로 우리는 굶어 죽을뻔 했다. 그들은 늘 최고의 마진만 생각하는데 투자도 어려웠다. 애플은 23년에 진짜 메모리회사들 다 죽일뻔해서 ㅋㅋ 7
이 게시판에 등록된 danielbard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