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61 주말에 학회가 있었읍니다. 주제는 주자학. 점잖은 학자들이 모여서 발표후 3 기아트윈스 25/10/27 157 5
11060 진짜 지맘대로네 ㅋㅋㅋ 2 swear 25/10/26 180 2
11059 예금 대신 주식을 하려면 주식 수익률이 얼마여야 할까? 구밀복검 25/10/26 262 3
11058 저같은 놈도 어느 정도 먹는 걸 보면 이번 삼전 하닉이 용은 용이다라는 생 1 메리메리 25/10/25 201 5
11057 2 해명 25/10/24 212 4
11056 뭐징 1 에밀 25/10/24 199 5
11055 오늘 회사에서 최근에 주식 시작했다는 얘기를 2명한테 들었습니다. 동문 2 유료도로당 25/10/24 223 4
11054 무서워요.....이거뭐야.... 동네주방장 25/10/24 230 2
11053 golden??? 4 cheerful 25/10/24 211 3
11052 아으 천연가스 너모 어렵고 풉키풉키 25/10/24 179 2
11051 22년에 구매한 연이율 5.x% 짜리 채권 만기가 왔음... 3 광기잇 25/10/24 217 3
11050 키타? 4 Omnic 25/10/24 259 4
11049 금리좀 올려야되는거 아닌가요... 3 whenyouinRome... 25/10/24 221 1
11048 지구가 멸망해도 HOLD 1 cheerful 25/10/23 223 2
11047 공격력도 지수가 더 좋더니 방어력도 지수가 더 좋군요. 젠장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5/10/23 21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