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17 실수로 삼전 주식을 82000원에 못팔았는데 언제 팔아야될까요????? 4 문샤넬남편 25/10/20 167 4
11016 https://m.fmkorea.com/best/9048177314 1 하트필드 25/10/19 287 4
11015 우정잉 현명하게 투자 잘하는군요 2 swear 25/10/19 158 5
11014 모씨가 나에게 한 말. 1 메리메리 25/10/18 156 1
11013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미니버전 오는 거 아닌가 싶어 타임라인 찾아봤는 4 카츠카레 25/10/17 223 6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02 3
11011 예적금이 짱이야 3 풉키풉키 25/10/17 154 2
11010 모 주식이 너무 올라서 아 더 샀어야 했는데 아쉬워했더니.... 5 cheerful 25/10/17 176 3
11009 ???: (쥐뿔도 모르는게 저 주둥이를 확) danielbard 25/10/17 164 5
11008 석달전 돌선물용 1g짜리 금반지를 사면서 R4tang 25/10/17 189 2
11007 닭비디아 하락이 좀 있네요 ㅇ.ㅇ 에밀 25/10/17 158 1
11006 현재 자산비중 0 2 맥주만땅 25/10/17 178 5
11005 주식 80% 2 기아트윈스 25/10/17 167 3
11004 현재 자산비중 1 문샤넬남편 25/10/17 172 3
11003 현재 자산 비중 1 에밀 25/10/17 174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