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26
지금 들어갈까요? 관세 좀 지켜볼께 하면 바로 오를거 같은데
1
가이브러시
25/04/04
194
2
10225
[[data/stock/주식숏치는방법.jpeg]]
2
코리몬테아스
25/04/04
196
6
10224
단식 투쟁 하겠읍니다... 주식 계좌로....
1
cheerful
25/04/03
206
6
10223
전쟁이 났나요
2
2025
25/04/03
262
5
10222
경기침체? 알빠노
내알아할게요
25/04/03
173
1
10221
전 오늘 배당금이 들어와서 소소하게 주식쇼핑했습니다. 연금계좌로 나서
3
기아트윈스
25/04/03
168
4
10220
엌ㅋㅋㅋ
2
swear
25/04/03
173
3
10219
트럼프에 대한 믿음
1
JUFAFA
25/04/03
207
4
10218
관세 부과 보고 구매한다는게 지난주부터 습관적으로 jepq 자기 전에 매수
swear
25/04/03
184
3
10217
트럼프 저격사건 당시 그거 몇밀리미터 차이였죠...? ㅋㅋㅋㅋㅋㅋㅋ 아이
5
기아트윈스
25/04/03
195
7
10215
애프터 나락
3
Omnic
25/04/03
193
3
10214
근데 제가 이과라 경제는 무식해서 몰라서 그런데 트럼프가 관세 25프로 올
2
문샤넬남편
25/04/03
195
2
10213
작년에 아이들 계좌의 S&P QQQ를 일부 익절했는데..분명 250만원 밑으로 수익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2
178
7
10212
빠르다
1
내알아할게요
25/04/01
166
1
10211
삼전 들어갔습니다. 다들 이빨 꽉무십시요
하우두유두
25/04/01
169
3
목록
이전
1
241
242
243
244
245
24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