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26 지금 들어갈까요? 관세 좀 지켜볼께 하면 바로 오를거 같은데 1 가이브러시 25/04/04 194 2
10225 [[data/stock/주식숏치는방법.jpeg]] 2 코리몬테아스 25/04/04 196 6
10224 단식 투쟁 하겠읍니다... 주식 계좌로.... 1 cheerful 25/04/03 206 6
10223 전쟁이 났나요 2 2025 25/04/03 262 5
10222 경기침체? 알빠노 내알아할게요 25/04/03 173 1
10221 전 오늘 배당금이 들어와서 소소하게 주식쇼핑했습니다. 연금계좌로 나서 3 기아트윈스 25/04/03 168 4
10220 엌ㅋㅋㅋ 2 swear 25/04/03 173 3
10219 트럼프에 대한 믿음 1 JUFAFA 25/04/03 207 4
10218 관세 부과 보고 구매한다는게 지난주부터 습관적으로 jepq 자기 전에 매수 swear 25/04/03 184 3
10217 트럼프 저격사건 당시 그거 몇밀리미터 차이였죠...? ㅋㅋㅋㅋㅋㅋㅋ 아이 5 기아트윈스 25/04/03 195 7
10215 애프터 나락 3 Omnic 25/04/03 193 3
10214 근데 제가 이과라 경제는 무식해서 몰라서 그런데 트럼프가 관세 25프로 올 2 문샤넬남편 25/04/03 195 2
10213 작년에 아이들 계좌의 S&P QQQ를 일부 익절했는데..분명 250만원 밑으로 수익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2 178 7
10212 빠르다 1 내알아할게요 25/04/01 166 1
10211 삼전 들어갔습니다. 다들 이빨 꽉무십시요 하우두유두 25/04/01 16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