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35 우리는 트럼프를 과소평가한 것입니다. 트럼프라는 자연재해 앞에 미장의 카츠카레 25/03/07 167 5
10134 오늘 일본 닌텐도는 미국 관세 우려로 주가가 -9.2%. 2 다군 25/03/07 190 4
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03/07 206 8
10131 아니 바이든 임기는 대체 언제까지냐고 짤리 갓럼프로 바뀌라고!! 5 swear 25/03/06 189 11
10130 몬스터 한 캔 하니 확실히 몸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1 먹이 25/03/06 204 8
10129 K-라면으로 일낸다 히히 3 박지운 25/03/06 198 7
10128 꺼억~ 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배터리 아저씨(?)라는 분 근황이 궁금하군요. 5 다군 25/03/06 186 6
10127 근데 tsmc에 관세 400프로 때리고 삼전한테 200프로 때리면 사실상 200프로 이 1 문샤넬남편 25/03/05 234 5
10126 아 미친..제가 산 주식이 8프로 올랐어요. 7 Mandarin 25/03/05 206 8
10125 백만년만에 들어와보는 주린이 근황.. FTHR컨설팅 25/03/04 227 9
10124 트럼프 약빨도 끝이 났군요.... 4 cheerful 25/03/04 220 4
10123 에쎈피 고점대비 -5% 7 Omnic 25/03/04 230 4
10122 차라리... 한동훈 관련주를 샀어야 했을까요.... 3 cheerful 25/03/04 206 1
10121 ..... 지구야... 아프지 마 ㅠㅠ 2 cheerful 25/03/04 210 2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0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