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42
매수타이밍은 맞읍니다. 빅스가 30도 아니고 40 돌파했음.
3
기아트윈스
25/04/05
164
6
10241
대략 4/8 ~ 4/9 진입을 겨냥하고 있는데⋯
3
TEN
25/04/05
229
3
10240
[[data/mine/123124124123.jpg]]
1
cheerful
25/04/05
191
3
10239
도파민 on!
레디미르
25/04/05
196
3
10238
야밤에 친구랑 주식계좌 서로보는중이었는데, 전 주식수량을 걍 10단위로
2
코리몬테아스
25/04/05
182
3
10237
강남3구와 용산의 주요 부동산 추종하는 ETF 없는지...
초밥은연어
25/04/04
170
0
10236
환율은 50원 내려가서 1440원대 진입
1
Groot
25/04/04
209
3
10235
[[data/cmt/1647493693_resource.gif]]
2
맥주만땅
25/04/04
180
5
10233
아 왜 주식 떨어져요 ㅠㅠㅠ
원금복구제발ㅠㅠ
25/04/04
216
2
10232
동신건설로 6만원벌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4
188
5
10231
지금인것 같읍니다(아님)
오디너리안
25/04/04
184
2
10230
실시간 vix가 꽤 올라오긴했네요
2
하우두유두
25/04/04
166
0
10229
ㅋㅋㅋㅋ
1
swear
25/04/04
177
2
10228
맞나?
1
풉키풉키
25/04/04
162
5
10227
다이소는 언제나 옳다
4
Omnic
25/04/04
170
2
목록
이전
1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