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21 ..... 지구야... 아프지 마 ㅠㅠ 2 cheerful 25/03/04 210 2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09 2
10119 지금 비트 오르는 모멘텀이 먼가여..? 2 은하꾸리 25/03/03 220 0
10118 포트폴리오(라기엔 시드머니가 미미함) 조정을 했읍니다 3 카츠카레 25/03/03 236 2
10117 비트코인 전혀 안하다가 지난 주 수요일에 폭락이니 뭐니 할때 소소하게 들 6 삼유인생 25/03/03 208 4
10116 오르는건 좋은데 올해안에는 쇼부쳐야할듯 3 danielbard 25/03/03 180 6
10114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60만원이 코앞이군요. 2 동네주방장 25/03/02 180 1
10113 그제 미국테크 etf 10개샀습니다 1 원추리 25/03/02 192 4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77 1
10111 그냥 딱말합니다 1 동네주방장 25/02/28 185 6
10110 미래에는 베트남입니다.( 1 세이치즈 25/02/28 229 4
10109 지구 망하나요 2 cheerful 25/02/28 199 2
10108 선생님들... 풉키풉키 25/02/28 160 5
10107 미장도 마삼 국장도 마삼 코인도. ㅜ 하우두유두 25/02/28 203 2
10106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7 오디너리안 25/02/28 21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