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41 https://redtea.kr/stock/9751 2 기아트윈스 24/12/27 247 6
9940 오늘도 잘갑니다 1 Mandarin 24/12/27 242 3
9939 오늘도 잘가네요 4 Mandarin 24/12/26 253 2
9938 죽어라 삼전..... 1 cheerful 24/12/26 238 3
9937 워뇨띠가 생존보고를 했네요 2 danielbard 24/12/25 260 4
9936 산타 할아부지가 미국에만 갔구나...... 2 cheerful 24/12/25 266 5
9935 꿀통 버려 풉키풉키 24/12/25 247 4
9934 에...또...질문이 있어서 왔습니다. 4 아침 24/12/24 271 5
9933 산타가 오긴 왔구나(O) 2 박지운 24/12/24 225 3
9932 나름 단타로 잘 먹었다 생각했으나.. 7 켈로그김 24/12/24 270 1
9931 ㅋㅋㅋㅋ 4 swear 24/12/24 299 1
9930 산타 안옴 2 Mandarin 24/12/24 226 1
9929 오늘 예언합니다. 산타랠리 시작합니다 5 Mandarin 24/12/24 230 1
9928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2920004 2 초밥은연어 24/12/23 249 0
9927 노보노디스크 주가 20% 폭락…비만신약 후기 임상 결과 '실망' 3 맥주만땅 24/12/23 23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