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81 이재명 테마주들 상한가. 다군 24/12/04 226 0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46 1
9879 하 거지같은거 하나 뽑아놔서 열이 뻗치네 풉키풉키 24/12/04 242 1
9878 환율+20원, 2 공부맨 24/12/03 310 0
9877 코인 멸망 박지운 24/12/03 237 0
9876 현재 코인판 어케 보시나요? 7 그저그런 24/12/01 312 1
9875 유동골뱅이 400g이 작년에 6,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1,500원은 선 넘은 6 오디너리안 24/11/30 285 1
9874 천연가스숏 풉키풉키 24/11/30 241 4
9873 슈카한테 채권선물 해봤냐고 물어보기ㅋㅋㅋㅋ 2 치킨마요 24/11/29 349 4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22 2
9871 국장이 여윽시 빡세군요. 국민연금도 고전 중..흑 1 swear 24/11/29 270 0
9870 회장님.... 더 물타셔야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4 cheerful 24/11/29 262 0
9869 세상에 암드 레버리지에 물리는 사람이 있다? 풉키풉키 24/11/28 241 2
9868 숏충이 사망.... 5 cheerful 24/11/28 285 1
9867 결코 다시 상법개정 1 기아트윈스 24/11/27 25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