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11 한화에어로... 버렸습니다. 1 활활태워라 24/12/17 253 4
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 2 동네주방장 24/12/17 222 4
9909 전세몰락 -> 월세가속화 -> 임대료 상승 -> 주거용 리츠 떡상? 이라는 논리로 1 광기잇 24/12/15 228 5
9908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나스닥 편입 확정! 1 풉키풉키 24/12/14 233 5
9907 월급에 2/3 한화에어로에 다박았습니다. 1 활활태워라 24/12/13 250 4
9906 양인들에게 한마디 하겠읍니다. 3 문샤넬남편 24/12/13 226 4
9905 이게 진짜.. 되네???? 켈로그김 24/12/13 274 7
9904 인덱스 딸깍으로 시작해줬던 첫째. 1 덜커덩 24/12/12 281 4
9903 탄핵을 믿고 코스닥 레버러지 150 단타 갈겼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1 242 3
9902 국회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그 게임 프렌즈팝. 켈로그김 24/12/11 251 7
9901 엌ㅋㅋㅋㅋ swear 24/12/11 258 6
9900 탐라에도 쓴 ETF인데 수익률이 좀 많이 파멸적입니다. 3 초밥은연어 24/12/10 251 4
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12/10 258 3
9898 역시 빠른 탄핵이 답이다... 1 cheerful 24/12/10 237 3
9897 주가가 반등하고 있는데, 탄핵 가결에 대한 기대감일지 모르겠습니다. 3 맥주만땅 24/12/10 23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