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25 S&P500 보다 성장률 조금 높은거 같은데 향후 MDD는 어떻게 모르겠네요 2 초밥은연어 24/11/12 259 2
9824 망설이면 늦어요!? :) 다군 24/11/12 280 0
9823 https://www.infostock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243 cheerful 24/11/12 259 1
9822 주식갤 처음 와 봤읍니다. 4 RedSkai 24/11/12 294 0
9821 캡쳐하고 싶을 때 팔라던데 2 풉키풉키 24/11/12 260 5
9820 삼쓰엉. 5 cheerful 24/11/12 289 1
9819 가용 현금이 얼마 없긴 한데, 1 그저그런 24/11/12 300 5
9818 들어가니까 물렸다 활활태워라 24/11/12 259 1
9817 오늘 삼성전자 샀읍니다. 모두 대피 하십시오. 2 세이치즈 24/11/11 297 4
9816 선생님 사만전자 가즈아?? 1 허윤진남편 24/11/11 274 4
9815 디시 주식 관련 마이너 갤러리중에 9 알료사 24/11/08 733 7
9814 연준이 금리를 내렸군요 1 카츠카레 24/11/08 467 3
9813 어? 1 아재 24/11/07 460 1
9812 다음 미국 대선 때는 단타 좀 쳐야겠습니다. 3 공부맨 24/11/06 539 1
9811 코스피 비상 ㅠ.ㅠ 박지운 24/11/06 47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