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게시판입니다.
| Date | 26/06/28 16:32:25 |
| Name | 2026 |
| Subject | 배우자에게 주식 증여할 때 증여계약서를 만들어서 증권사에 가야하나요?? |
|
삼성증권에서 타 증권사로 배우자 증여를 하려고 합니다 소액이구요 절차를 찾아보니 증여계약서를 만들어서 들고가야 하는 거 같더라구요 (정확한 절차를 못 찾았습니다) 이 절차가 맞을까요 아니면 그냥 증여자 신분증, 도장 들고 가면 될까요??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2026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