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4 09:39:33
Name   whenyouinRome...
Subject   어제 6%떨어졌을때 하닉 레버 샀는데 6%더 떨어져서 손실률이 12%가 되었습니
어제 하닉 6%떨어졌을때 하닉 레버 샀는데 6%더 떨어져서 손실률이 12%가 되었습니다.
너무 일찍사서 후회가 심합니다.ㅜㅜ



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