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4 09:39:33 |
| Name | whenyouinRome... |
| Subject | 어제 6%떨어졌을때 하닉 레버 샀는데 6%더 떨어져서 손실률이 12%가 되었습니 |
|
어제 하닉 6%떨어졌을때 하닉 레버 샀는데 6%더 떨어져서 손실률이 12%가 되었습니다. 너무 일찍사서 후회가 심합니다.ㅜㅜ 6
이 게시판에 등록된 whenyouinRome...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