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5 09:01:04 |
| Name | Omnic |
| Subject | 다들 어제장 종가 전에 진입 하셨읍니까? |
|
다들 어제장 종가 전에 진입 하셨읍니까? 도박의 짜릿함은 오늘 9시 이전과 같은 개인적으로 반도체가 아무리 좋아도 내수가 너무 안좋아서 상방이 제 '생각보다는' 제한적일 거라 보긴 합니다 그러니까 확 오르는건 슬슬 강도가 줄어들 거라 보고 있고(물론 변동성 자체는 엄청나겠지만), 지금부터는 반도체섹터만 buy와 hodl을 유지하되 각 반도체 회사들의 어닝 가이던스날만큼은 정말 민감하게 챙기는게 맞지 않나 싶읍니다 ㅇㅇ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Omnic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