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38 연말까지 S&P 숏 고덱스 롱이 맞아 보입니다. Omnic 25/11/03 219 3
11137 현대건설 무빙이 왜 이래요 쉬익쉬익 에밀 25/11/03 242 2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21 1
11135 https://naver.me/GA83PLqA 1 기아트윈스 25/11/02 253 6
11134 십만전자 찍고 대주주가 또 매각했네요. 스톤위키 25/11/02 259 1
11133 커버드콜 살 이유가 있나 했더니 미국주식의 경우 양도세 절세를 위해 살 2 광기잇 25/11/01 276 2
11132 젠슨 황형이 한국에서 진짜 뭘하려는거죠? 당장 생각나는건 데이터센터랑 4 동네주방장 25/11/01 290 6
11131 메타 쉽지 않구먼... 풉키풉키 25/11/01 223 2
11130 투자 자금 중 10~20%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10/31 270 1
11129 와 삼성전자가 9월1일에 67500원.. 현재 105400원. 딱 2달만에 50% 넘게 올랐군요. 2 moqq 25/10/31 210 4
11128 대충 1차 트레킹 목록 4 Omnic 25/10/31 189 6
11127 사실 저도 트래킹으로는 주갤 즈언통의 증권주 환금지...를 계속 해놓고 있 Omnic 25/10/31 234 3
11126 스앵님들. 금융 관련 ETF 하나 추천해주실 수 있읍니까? ㅎㅎ 12 cheerful 25/10/31 211 3
11125 보유중인 자동차 ETF 전부 매도 했습니다. 워낙 저평가였던 섹터라 더 오를 육회한분석가 25/10/31 182 6
11124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8 기아트윈스 25/10/31 21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