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23 코스피를 위해 젠슨황 기업 순회공연 한번 해야.. 2 Mandarin 25/10/31 208 3
11122 엌ㅋㅋ 이게 사졌네 풉키풉키 25/10/31 193 2
11121 어제 애프터마켓 어닝발표 Omnic 25/10/31 163 4
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 10 하우두유두 25/10/31 194 4
11119 이과의 종착지 danielbard 25/10/30 183 7
11118 으으 메타 이러면 레버리지로 주울 수 밖에 없다구 1 풉키풉키 25/10/30 170 3
11117 이것이 국장이다 3 swear 25/10/30 178 5
11116 현금 그냥 cma 넣어놓기 vs 단기채etf 넣어놓기 1 광기잇 25/10/30 170 1
11115 오늘 지수는 결국 보합으로 마무리 되는 것 같군요? camy 25/10/30 202 2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83 4
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10/30 215 2
11112 계좌를 열고 복기 아닌 복기를 해보자면.. JUFAFA 25/10/30 202 3
11111 지금 시장 분위기는 1 육회한분석가 25/10/30 178 2
11110 황구 주식계좌에 미장 수익률 찍힌거 보면 저도 그때 같이 적립식으로 넣을 쉬군 25/10/30 224 2
11109 [[data/cmt/77ddf8c521a1c18ad05a14950927ad9a_res.jpeg]] 국힘.... 고개를 들어라 1 cheerful 25/10/30 21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