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64 코인 마지막 현금 털어서 추매 완료 2 danielbard 25/11/05 157 5
11163 제가 지난달 중순에 MSTY 다 정리해버렸는데 넘나 다행 풉키풉키 25/11/05 150 3
11162 오늘은 좀 싸늘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5/11/04 155 3
11161 코인 지옥 가요오오 3 에밀 25/11/04 172 3
11160 아아아 동민여러분! 머시기...세나테크놀로지가 오늘 내일 kb증권 청약이있 Evergreen 25/11/04 172 4
11159 오늘 왜 뚜들겨 맞는겁니까? 4 camy 25/11/04 176 1
11158 100만 닉스 3 cheerful 25/11/04 178 3
11157 젠슨 황, 다시 치맥 회동을 하시오. 4 맥주만땅 25/11/04 152 6
11156 1, 2분 사이에 +2.5퍼가 -3퍼. 뭐지 이거? 오버슈팅인데 하고 좀 기다려보니 -10 1 카츠카레 25/11/04 219 4
11155 '국장 왜 함?' 2 기아트윈스 25/11/04 176 6
11154 사람이 이성이있으면 50프로 먹었으면 빠지는게 맞는데.. 3 문샤넬남편 25/11/04 166 3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81 9
11152 젠슨 황 moqq 25/11/04 152 4
11151 오늘부터는 매일 8시 30부에 하이닉스 전고점 -10%에 로스컷을 걸어둡니다. 6 Omnic 25/11/04 176 3
11150 20년 3월은 코스피 단기 저점이었읍니다. 1440정도 됐었네요. 20년 마지막 거 4 기아트윈스 25/11/03 16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