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94
코스피 지금까지 YTD
3
기아트윈스
25/06/16
224
9
10493
아마 이게 국내 방산 ETF 중에 거래규모가 클겁니다?
초밥은연어
25/06/16
173
8
10492
주식게시판 처음봅니다
6
해명
25/06/15
188
10
10491
23년 4월 출시한
3
Groot
25/06/14
220
11
10489
코루 팔고 인버스 갔다가
1
활활태워라
25/06/14
247
3
10488
저는 오늘 원유선물인버스(헷지) 소액 사보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8
기아트윈스
25/06/13
193
5
10487
싸게 사면 괜춘한 듯.
moqq
25/06/13
175
3
10486
회귀하신분 안계십니까~~~~ 어디넣어야 최고효율인지 빨리 외쳐봐요
3
원추리
25/06/13
216
4
10485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냐!!!!!!!!!!
4
광기잇
25/06/13
188
4
10484
동해로는 안쐈는데 이란으로 날아갔…
4
swear
25/06/13
219
2
10483
9시 3분에 이스라엘의 이란 공습 뉴스를 봤는데 나색기 왜 원유 ETF를 사지
1
카츠카레
25/06/13
183
4
10482
BYD 주식을 살까하고 찾아보았더니, 액분 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한 구찌에
4
맥주만땅
25/06/13
204
5
10481
엄... 전쟁 나니까 또 오르는 내 주식... 미묘한 기분...
3
에밀
25/06/13
198
4
10480
그러니까 저기가 불닭 반도체 공장이군요?
2
swear
25/06/12
184
7
10479
아니 지수는 미친듯이 올라가는데 왜 제 삼전은 아직도 6만따리입니까?
7
아란
25/06/12
221
5
목록
이전
1
223
224
225
226
227
22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