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45 미쳤나?????? 8 cheerful 25/06/04 261 4
10444 신정부 기대감으로 연초에 비해 이미 꽤 올라와있지만 종가 기준 코스피 270 변화 25/06/04 198 3
10443 https://redtea.kr/stock/9763 광기잇 25/06/03 194 1
10442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furmea21&logNo=223884807019&navType=by 7 기아트윈스 25/06/01 270 2
10441 적금이라는 상품입니다. 원금보장에 이자도 주더라구요. 4 아츠 25/06/01 235 12
10440 https://m.blog.naver.com/ranto28/223883068171 2 기아트윈스 25/05/31 246 5
10439 럼프형 성격을 알면서도 대놓고 'T.A.C.O. trade가 무슨 뜻인지 아세염?' 이라는 1 열한시육분 25/05/31 234 5
10438 카드사 3위인 Discover가 축출당하고 Coinbase가 대신 S&P 500에 편입되는 것은 의 1 열한시육분 25/05/31 228 3
10437 https://www.yna.co.kr/view/AKR20250529060000008 4 초밥은연어 25/05/30 217 3
10436 코스피 연초이래 14% 상승. 이거 뭔가 물반고기반 되어가는중. 아무거나 대 4 기아트윈스 25/05/29 229 7
10435 올해 미장 수익률 0퍼 1 내알아할게요 25/05/29 209 7
10434 하닉매도하고 한금지 갈아탔습니다. 6 하우두유두 25/05/29 252 3
10433 이놈아 이거 언제까지 오를까요? 송파사랑 25/05/29 199 5
10431 Kodex 차이나휴머노이드로봇 ETF 괜찮아보이는데요? 마술사 25/05/26 278 4
10430 애플 오늘 사려 했는데... 큰일날 뻔... 3 에밀 25/05/24 25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