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13 어머어머 1 박지운 25/05/16 265 4
10412 미장에 엔비디아가 있다면 4 Groot 25/05/15 243 2
10411 해 바뀌자마자 전액 현금화 한 것까지도 좋았고 관세빔 피한 것까지도 좋았 2 구밀복검 25/05/15 266 5
10410 배당이나 받자 했던 지역난방공사 化神 25/05/14 239 8
10409 매출이고 영업이익이고 심각하군요. 이 정도면 진짜 야구단도 매각해야되 5 swear 25/05/14 245 2
10408 위기를 대비해 현금 비중 높은 사람 특 2 내알아할게요 25/05/14 239 9
10407 응???? 3 cheerful 25/05/14 261 2
10406 예넨 아예 반토막이 났네요. 7 하우두유두 25/05/14 287 1
10404 러닝은 돈이 됩니다. 1 아츠 25/05/13 248 3
10403 미국테크etf1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3 252 4
10402 3 cheerful 25/05/13 233 2
10401 MSTY 토스 입금 완료 풉키풉키 25/05/13 220 4
10400 추세가 바뀌고 있나봐요. 조선 방상에서 다시 반도체로 넘어가는 느으낌. 1 하우두유두 25/05/13 221 0
10399 ㅋㅋㅋ 경기방어주..금..내꺼만 처박네 1 내알아할게요 25/05/12 222 2
10398 예측이 무슨 의미가 있나... 2 맥주만땅 25/05/12 22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