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61 Palantir is nuts. When’s the crash? 다군 25/06/08 204 0
10460 저도 일단 정권도 바뀌었겠다 한번 속아보겠습니다. 동네주방장 25/06/05 184 4
10459 삼성생명이 이상하게 급등을 해서 찾아보니 지배구조 관련 이슈를 예상하 3 마키아토 25/06/05 209 2
10458 초강력 매수신호 내알아할게요 25/06/05 183 8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14 3
10455 아니 조정 좀 해;; 님 코스피임;; 1 내알아할게요 25/06/05 199 1
10454 아니 상법 개정 이렇게 빠르다고? 신재생 에너지 간닷!! 풉키풉키 25/06/05 164 4
10453 코덱스 들어가긴 늦었겠지 싶었는데 오늘도 치고 올라간다고....!? 3 에디아빠 25/06/05 203 2
104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기아트윈스 25/06/04 202 11
10451 회장님 가시니 주가가 10% 오르는군요. 근데 허준홍씨라고 뭐 달라질거 있나 2 배바지 25/06/04 240 0
10450 보유중인 주식이 하루만에 20프로가 떨어지길래 4 무더니 25/06/04 187 5
10449 아니 이제 와서 들이받는다고...??? 9 swear 25/06/04 207 2
10448 대통령 바뀐김에 국장에 투자좀 해보려는데.. 완전 초보거든요. 국장에도 VO 2 개백정 25/06/04 199 2
10447 오늘의 배당 입금 90마넌 옴뇸뇸 1 풉키풉키 25/06/04 173 7
10446 이론상 차익실현 데이일줄 알고 내알아할게요 25/06/04 17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