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17 저 일시중단은 언제쯤 제거될까요… 이이일공이구 25/04/11 218 2
10316 이제 대선을 테마로 열심히 그날의 일용할 양식을 얻어보려고 7 켈로그김 25/04/11 262 2
10315 이번장이 멘탈트레이닝에는 최고인거같습니다. 문슨 5프로 이상 급락 문자 1 하우두유두 25/04/11 206 3
10314 귀신같이 오늘 바로 빠지네요.. 어쩐지 팔고싶더라(...) 2 켈로그김 25/04/11 217 4
10313 어제가 도망칠 기회였던 거니? 그런 거니? 1 카츠카레 25/04/11 196 3
10312 자화자찬하지말라고 이 정신나간 양반아… 3 swear 25/04/10 230 2
10311 http://m.epaper.zqrb.cn/html/2025-04/10/content_1134611.htm?div=-1 1 다군 25/04/10 220 1
10310 잘 사용하지 않는 계좌에 킹룡이 22주가 있었읍니다. 켈로그김 25/04/10 202 8
10309 아멘~ 숭배하라~ 2 다군 25/04/10 200 1
10308 https://www.cbsnews.com/news/trump-tariffs-negotiating-strategy-treasury-secretary-scott-bessent-pau 1 cheerful 25/04/10 208 5
10307 이제 다음 페이즈는 트럼프가 콩으로 메주 쑨다 해도 아무도 안 믿다가 모 25/04/10 204 7
10306 아니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무슨…도람푸야 진짜 사라는거였어??? 2 swear 25/04/10 194 3
10305 아 버핏형!! ㅋㅋ 1 풉키풉키 25/04/10 178 7
10304 속도가 너무 빠릅니다. 3 Omnic 25/04/10 229 5
10303 https://redtea.kr/stock/10260 TEN 25/04/10 22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