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52 We must be the great arsenal of democracy. 박지운 25/04/22 216 3
10350 느린 놈의 XX라군요. 1 다군 25/04/21 229 0
10349 금값 3,400달러 첫 돌파…골드만삭스 '내년 4,000달러 가능성' 4 다군 25/04/21 226 1
10348 미국 테크 etf 20개 삿습니다 그동안 까먹어서 안 샀습니다 원추리 25/04/21 203 5
10347 '행정수도 세종' 기대에…계룡건설, 2거래일 연속 상한가 마감(종합) 3 다군 25/04/21 218 3
10346 흠...도대체 왜 넥슨이 이재명 테마주인걸까요? 2 메리메리 25/04/20 278 1
10345 생각해보니 우리도 지금 정부가 트럼프랑 협상하고 맘에들면 그대로가고 3 문샤넬남편 25/04/19 224 3
10344 야수의 심장을 가지신 분들 저와 함께 UNH 사실까요? 5 풀잎 25/04/18 243 4
1034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쳤구나.... 7 whenyouinRome... 25/04/18 217 2
10342 오늘은 성 금요일(굿 후라이데이)로, 도박장도 쉬는 날입니다. 1 Omnic 25/04/18 202 6
10341 벚꽃도 다 진 것 같은데... 4 맥주만땅 25/04/17 213 8
10340 덕수형 떡상? 켈로그김 25/04/17 226 3
10339 오밤중에 혼자 트레이딩하는 게 너무 힘들고 판단력을 유지하기도 어려워 2 TEN 25/04/16 245 5
10338 말아올렸다! 2 다군 25/04/16 199 3
10337 누가 자꾸 항셍 계왕권 쓰시나요?! 1 다군 25/04/16 21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