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82 연저펀 IRP ISA에 있는 S&P500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초밥은연어 25/05/07 196 3
10381 오리엔트 정공 간다잇!! 풉키풉키 25/05/07 215 0
10380 오늘 중국 재무 당국의 중국 증시 오픈 전 브리핑이 있을 예정입니다. 작년 7 다군 25/05/07 237 1
10379 중국 부동산 사는법 아시는분? (중국이 뜨긴 뜨지만 그게 중국이나 홍콩 주 열한시육분 25/05/05 267 2
10378 국장아 왜 문을 열지 못하니. 월요일인데 ㅠㅠ 2 기아트윈스 25/05/05 212 4
10377 버크셔 주총 주요 발언 2 swear 25/05/05 225 5
10376 오랜만에 채권보는데 고금리로 유명한 삼척블루파워 채권이 여전히 있더군 광기잇 25/05/03 219 3
10375 원화 13층 입갤. 갑자기 뚝 떨어지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40 1
10374 영! 3 cheerful 25/05/02 232 2
10373 환율 1406까지 내려갔네요 2 초밥은연어 25/05/02 233 1
10372 코리안 증권주들 [기세가] 너무 좋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04 8
10371 오늘 시장 문 안 여네요 @.@ 쉬익 3 박지운 25/05/01 202 5
10370 바이든 5년차에유 1 danielbard 25/04/30 212 6
10369 오피셜: 1분기 미국 경제 역성장. 3 기아트윈스 25/04/30 219 6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1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