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6 09:57:00 |
| Name | Omnic |
| Subject | 제가 주식시장 역사를 다는 잘 몰라서 그런데 |
|
제가 주식시장 역사를 다는 잘 몰라서 그런데 1970년대 석유파동을 제외하고 이정도로 좁은 섹터에 병목이 몰린 적이 있나 모르겠네요 심지어 석유파동은 지정학적 리스크라도 있었지 이건..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Omnic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6 09:57:00 |
| Name | Omnic |
| Subject | 제가 주식시장 역사를 다는 잘 몰라서 그런데 |
|
제가 주식시장 역사를 다는 잘 몰라서 그런데 1970년대 석유파동을 제외하고 이정도로 좁은 섹터에 병목이 몰린 적이 있나 모르겠네요 심지어 석유파동은 지정학적 리스크라도 있었지 이건..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Omnic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