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6 13:39:15 |
| Name | whenyouinRome... |
| Subject | 하.. 진짜 당분간 주식 안보고 살아야겠습니다. |
|
하.. 진짜 당분간 주식 안보고 살아야겠습니다. 7월 실적 나오면 반등하겠죠 뭐ㅜㅜ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whenyouinRome...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6 13:39:15 |
| Name | whenyouinRome... |
| Subject | 하.. 진짜 당분간 주식 안보고 살아야겠습니다. |
|
하.. 진짜 당분간 주식 안보고 살아야겠습니다. 7월 실적 나오면 반등하겠죠 뭐ㅜㅜ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whenyouinRome...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