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80 고스피 최고가가 4220인가요? 대충 4200놓고 Omnic 25/11/05 178 1
11179 아 그니까 공포에사면 되는데 1 Mandarin 25/11/05 179 2
11177 어제 어닝플 하지 말고 얌전히 제약주나 살 걸 카츠카레 25/11/05 190 1
11176 포모오니까 귀신같이 떨어지는 거 봐 광기잇 25/11/05 150 1
11175 아 추가매수의 기회인데 루루얍 25/11/05 144 3
11174 코인이나 주식이나 -5%정도인데 이정도면 건강한 조정이라고 다들 얘기할듯 메리메리 25/11/05 153 1
11173 21년말에 수퍼사이클 얘기 나오면서 10만전자 어떠고 하고는 쭉 빠졌는데.. moqq 25/11/05 159 3
11172 호옹이 2 카르스 25/11/05 194 2
11171 못 사신 분들을 위해 시간을 되돌리고 있습니다. 많이 빠진 것 같지만 아직 5 육회한분석가 25/11/05 163 4
11170 끼야아아악 기아트윈스 25/11/05 156 1
11169 사실 삼성전자는 6만원할때 샀었어야되는게 맞읍니다. 지금은 절대 살때가 문샤넬남편 25/11/05 151 1
11168 대공황ㅇㅇㅇㅇ아아아앙 에밀 25/11/05 156 1
11167 돔황챠...?? Groot 25/11/05 200 1
11166 제 하이닉스 로스컷은 570000원입니다. 오늘도 여기에 매도를 걸어놨읍니다. 1 Omnic 25/11/05 173 1
11165 연말 할인을 시작합니다~ 육회한분석가 25/11/05 18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