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80
고스피 최고가가 4220인가요? 대충 4200놓고
Omnic
25/11/05
178
1
11179
아 그니까 공포에사면 되는데
1
Mandarin
25/11/05
179
2
11177
어제 어닝플 하지 말고 얌전히 제약주나 살 걸
카츠카레
25/11/05
190
1
11176
포모오니까 귀신같이 떨어지는 거 봐
광기잇
25/11/05
150
1
11175
아 추가매수의 기회인데
루루얍
25/11/05
144
3
11174
코인이나 주식이나 -5%정도인데 이정도면 건강한 조정이라고 다들 얘기할듯
메리메리
25/11/05
153
1
11173
21년말에 수퍼사이클 얘기 나오면서 10만전자 어떠고 하고는 쭉 빠졌는데..
moqq
25/11/05
159
3
11172
호옹이
2
카르스
25/11/05
194
2
11171
못 사신 분들을 위해 시간을 되돌리고 있습니다. 많이 빠진 것 같지만 아직
5
육회한분석가
25/11/05
163
4
11170
끼야아아악
기아트윈스
25/11/05
156
1
11169
사실 삼성전자는 6만원할때 샀었어야되는게 맞읍니다. 지금은 절대 살때가
문샤넬남편
25/11/05
151
1
11168
대공황ㅇㅇㅇㅇ아아아앙
에밀
25/11/05
156
1
11167
돔황챠...??
Groot
25/11/05
200
1
11166
제 하이닉스 로스컷은 570000원입니다. 오늘도 여기에 매도를 걸어놨읍니다.
1
Omnic
25/11/05
173
1
11165
연말 할인을 시작합니다~
육회한분석가
25/11/05
189
3
목록
이전
1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