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10 이렇게 빠지는게 더 무섭긴 합니다. 이래도 롱이냐 하면 저는 아직 '장기적 1 육회한분석가 25/11/07 207 7
11209 거, 조정받는거치고 낙폭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3 Groot 25/11/07 222 4
11208 결국 니황 4천이 맞았던 것인가. 1 moqq 25/11/07 183 6
11207 https://youtu.be/qhqJyQTIjTI?si=IF_tYbtlhKIBPqtf moqq 25/11/07 201 1
11206 제이알글로벌리츠 광기잇 25/11/07 197 2
11205 제가 사면 하락 시작이군요. 2 풀잎 25/11/07 191 3
11204 뭔가 외국애들 숏 잔뜩 쳐놓은다음 숏커버링할 양만 딱 사는느낌 1 Omnic 25/11/07 164 3
11203 이노테크. 로맨틱. 성공적. 5 기아트윈스 25/11/07 171 4
11202 시작부터 하락빔인가요ㅜㅜ 1 whenyouinRome... 25/11/07 185 2
11201 오르기만 하는 건 없겠지요. 1 Omnic 25/11/07 153 2
11200 신상 조와용 들어오셈 6 풉키풉키 25/11/06 167 4
11199 과열이나 아니냐 이런 얘기할 때 궁금한 게 있는데요. 2 moqq 25/11/06 161 2
11198 기존에 좀 오른친구 소량 매도하고 아이스크림미디어에 1프로브1질럿 보냈 13 기아트윈스 25/11/06 190 8
11197 쭉쭉 흐르네요 1 Omnic 25/11/06 160 2
11196 오늘도 내 종목은... 엉엉 ㅠㅠ 1 에밀 25/11/06 14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