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25 물타기를 너무 빨리 했읍니다 갸아아아앍 카츠카레 25/11/10 183 2
11224 코스피는 강하다? 맥주만땅 25/11/10 170 3
11223 조정 끝...? 에밀 25/11/10 167 2
11222 환율 떨어지겠는데요 2 해명 25/11/09 219 4
11221 여러분 빅쇼트는 영화가 아니라 책으로 봐야 그 맛을 더 음미할 수 있습니 1 메리메리 25/11/09 164 6
11220 동네 아저씨가..인텔 1.8 나노 수율이 좋아야하는데 2 풀잎 25/11/08 204 4
11219 팩트다 swear 25/11/08 159 9
11218 주식을 물린 제가 요새 보는 영화 4 하트필드 25/11/08 183 3
11217 여윽시 파워쨩이다 1 swear 25/11/08 174 7
11216 저녁에 부모님이랑 저녁먹고 아부지랑 주식 이야기하다가 괜찮은 etf 추천 2 swear 25/11/07 176 6
11215 그 분이 신탁을 내리심. 2 moqq 25/11/07 196 9
11214 https://blog.naver.com/mynameisdj/224068170907? moqq 25/11/07 198 3
11213 공포에 사라! 3 Mandarin 25/11/07 206 7
11212 교훈 매도버튼을 뽑아버린다음 드럼이나 쳐라 원추리 25/11/07 170 6
11211 위력정찰. 로맨틱. 성공적. 기아트윈스 25/11/07 183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