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58 사고 싶은게 없다고 했지 가격을 깎아달라곤 안했는데..... 딸기아빠 25/04/07 196 5
10257 아직 월급날이 꽤 남은 것이 안타깝네요 초밥은연어 25/04/07 203 3
10256 아 트럼프 꿀밤 씨게 한번만 때리고 싶다 2 풉키풉키 25/04/07 161 2
10255 올초에 sp500 샀는데 방사능홍차 25/04/07 206 2
10254 뭐지? 오늘 일하러 나왔는데 두세달치 월급이 사라져있어요? 25/04/07 212 3
10253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5 cheerful 25/04/07 188 6
10252 오늘 하루만에 마10 찍었길래 또 줍줍했읍니다. 줍고 줍고 또 줍고 그거 말 3 카츠카레 25/04/07 174 4
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 8 Mandarin 25/04/07 205 0
10249 잘한다! 가 아니라 swear 25/04/06 170 1
10248 애니메이션 캐릭터라고 합니다. 3 다군 25/04/05 176 2
10247 내일 친구가 내려온답니다 헬리제의우울 25/04/05 200 5
10246 월요일 코스피는? 3 맥주만땅 25/04/05 188 5
10245 부자되세요~ 9 다군 25/04/05 187 3
10244 슬슬 사야 될 때인거 같긴 한데 딱히 사고싶은게 없습니다. 2 딸기아빠 25/04/05 189 2
10243 10년 위기설 박살내고 관세 한방에 코로나급 쇼크를 부르는 미국 대통령 클 1 오디너리안 25/04/05 19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