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73
낙폭 마이 줄였네요. 오랜만에 발 담가봅니다.
Omnic
25/04/07
206
4
10272
그리운 이름 TVIX
다군
25/04/07
177
3
10271
ISA 에서 소량씩 추미애
풉키풉키
25/04/07
170
4
10270
지금 S&P500의 YTD가 -13.57%정도니까 적당한 수준?의 개미 털기 같은데 -30% 찍으
3
초밥은연어
25/04/07
176
2
10269
잃어야한다....해외여행성형오마카세외제차명품호캉스
1
swear
25/04/07
210
4
10268
아..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04/07
209
2
10267
대 철 수...
9
하우두유두
25/04/07
224
1
10266
이렇게 다 쳐 맞을땐 그냥 가만히 있는게 최선이라는 것....;ㅁ;
2
cheerful
25/04/07
204
3
10265
애플 공급사들.
2
다군
25/04/07
195
5
10264
주기적으로 소환되어야 하는 짤
3
swear
25/04/07
203
3
10263
관종 중 많이 내려간 애들 한틱 밑에 매수 약간씩 걸어두고 턴을 마칩니다..
1
박지운
25/04/07
289
2
10262
'트럼프, 이러려고 대통령됐나'…'블랙먼데이 공포' 덮친 월가
3
다군
25/04/07
242
2
10261
왠지 애플,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04/07
192
2
10260
내일, 모레 쯤 진입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https://redtea.kr/stock/10241)
TEN
25/04/07
279
2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76
3
목록
이전
1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